가능한 채식을 하십시오.
물론, 나를 믿는다면 더없이 좋겠지만
반드시 나를 따라 수행해야 하는것은 아닙니다.
믿는것만으로 괜찮습니다.
믿거나 믿지 않거나 다 무료니까요.
반드시 나에게 보고해야 하는것도 아닙니다.
믿음이 있다면 묵묵히 믿으십시오.
나를 믿는다면 도심도 있어야 합니다.
도를 구하는 마음, 참스승을 찾겠다는 마음을 가져야 하며,
이것이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어쩌면 여러분은 아직 때가 되지 않아
관음법문을 수행하고 싶지도 않고
아직,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도 않으며,
이 세상이 무료하다는 생각을
하지 않는지도 모릅니다.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아귀나 지옥, 축생에
떨어지는 과보는 피해야 합니다.
그곳의 중생들은 아주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장담하건대
그런 곳들은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마땅히 도심을 가져야 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도를 구해야 합니다.
매일 내면에 있는 최고의 힘에게 우리를 보호하고
우리가 낮은 등급으로 떨어지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도를 구해야 합니다.
만일, 이생에서 내가 도를 구하지 못하고
참 스승을 믿지 못한다면,
다른 스승을 찾게 해주거나
다음생에라도 다른 스승을 찾게 해달고 말입니다.
이렇게 하면 이러한 구도정신이 일종의 보호력이 되어
우리를 삼도고에 떨어지지 않게 할 것입니다
<< 즉각 깨닫는 열쇠 11권중에서..>>
'명상의욕자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태양광을 이용하여 '업장'을 제거하는 법 (0) | 2010.12.06 |
|---|---|
| 오직 나에게 있어야 할 것은 지혜뿐이다. (0) | 2010.12.05 |
| 세가지가 합해지면 명상이 유리하다 (0) | 2010.12.05 |
| 나는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0) | 2010.12.04 |
| [스크랩] 태양광의 신비 (0) | 2010.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