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04/285

농구 황제의 감동 스토리 그는 흑인이었고 뉴욕 브루클린의 빈민가에서 태어났다.그 에게는 두 명의 형과 한 명의 누나그리고 여동생 한 명이 있었다.아버지의 보잘 것 없는 월급으로는도저히 생계가 어려웠다.그는 가난과 멸시 속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미래에 대해서 아무런 희망도 품을 수 없었다.일이 없을 때면 그는 낮은 처마 밑에 앉아조용히 먼 산 위의 석양을 바라 봤다.조용하고 우울한 모습으로...열세 살이 된 어느 날,아버지가 갑자기 그에게 낡은 옷 한 벌을 건넸다." 이 옷이 얼마나 할 것 같니 ? "" 1달러 정도요." 그는 대답했다." 너는 이 옷을 2 달러에 팔 수 있겠니?"아버지는 호기심에 찬 눈으로 그를 바라봤다." 멍청이나 그 돈을 주고 사겠지요."그는 볼멘 소리로 대답했다.아버지의 눈빛은 진실하고 간절했다." 너는 .. 2024. 4. 28.
비건 채식가 김을 많이 먹자, 단백질의 보고 어린 아들을 키우는 제 친구는 조미김이 아이를 키운다고 합니다. 조미김에 밥만 있으면 한 끼가 완성 되니까요~ ​​김은 사계절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그렇지만 제일 맛이 무르익는 제철은 있습니다.  10월 말부터 채취를 시작해 겨울 무렵에 맛이 듭니다. ​​그래서 김은 겨울 바다의 선물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맛은 물론이고 건강에도 좋은 김의 매력, 김 효능을 알아볼까요?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이 한국의 슈퍼 푸드 중 하나로 김을 꼽았습니다. ​​김은 맛있기도 하지만 알고 보면 영양분이 정말 풍부하답니다. ​김은 단백질의 보고이다​김은바다에서 건져 올린 단백질의 보고입니다. ​김은 매일 밥상에 올려도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든든한 밥 친구이지요.  김은 단백질의 보고이다​​2 ~ 3g 내외의 김 .. 2024. 4. 28.
사랑이 최적의 계율, 은총은 최고의 판결 한 번 예수님이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한 여자가 군중 속에서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간음을 저지른 것으로 비난받았고, 사람들은 예수님을 시험하고자 그녀를 끌어들였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에게 이 여자를 어떻게 처벌해야 할지 물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그들의 기대와는 달리 땅에 무언가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궁금해하며 예수님이 무엇을 쓰고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예수님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너희 중에서 죄 없는 자가 먼저 돌로 치라." 그리고 다시 땅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이 말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죄를 돌아보고, 서로를 비난하는 것이 얼마나 잘못된 일인지 깨달았습니다. 예수님은 이 여자를 용서하고, 그녀에게 새로운 시작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 2024. 4. 28.
치유가가 되기를 원하면, 만일 당신이 치유가가 되기를 원하면, 치유가의 자격을 원하면 하십시오.  당신이 치료를 포함한 전체를 알기 원하면 여러분이 그 전체를 알 때까지 치료는 잠시 미뤄 놓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치료함이 없는 치료를 할 수 있지요.  사람들이 여러분을 보기만 해도 치료가 됩니다.  어떤 류의 무드라를 취하거나 만질 필요도 없고 그들의 자장을 방해할 필요도 없지요. 어떤 경우에는 도리어 혼란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예. 그래서 사람들이 어떤 치유가에게 가서는 더 혼동을 일으키는 이유입니다.  혹은 오늘 어떤 사람을 성공적으로 치료했다 하더라도 그 사람이 내일 또 아프지 않으리라고 보장할 수 있습니까? 이해해요? 완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스승의 영혼은 그 순간 치료될 준비가 다 된 사람을.. 2024. 4.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