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개념/명상법칙정리

교육명상의 엄청난 학습효과

by 법천선생 2009. 6. 28.

 

 

 

두뇌속에 행복 호르몬이 분비될 때면

환희의 절정을 맞는 섹스의 순간마냥 

흘러내리는 뜨거운 감동의 눈물과 함께

입안에 달디단 침이 가득 고이기 마련이다.

 

 

 

 

당신이 만약, 이같은 체험을 하지 못했다면

명상방법과 신구의를 다시 잘 점검해보길 권한다.

 

왜냐하면 명상은 괴로운 것이 아니라,

기쁘고, 즐겁고, 행복해지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수행자들의 에고는 하늘 높은 줄모르고

본인도 느끼지 못하는 사이에 무럭 무럭 자란다.

 

 

 

 

 

다른 사람의 험담이나 분석, 평가를 하지 않는다.

그저 겸손해지며, 선입견을 갖지않는다.

 

 

 

 

 

항상 무료로 내면의 신에게서 공급되는 행복약을

당신은 자신 속에 행복약을 얼마나 가지고 다니시나요?

 

 

 

 

 

그것은 그냥 명상만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필히 교육명상법을 따라야 그것이 가능합니다.

 

교육명상은 본인이 발명한 발명품이 절대로 아닙니다.

단지 선배들의 작품을 수정 보완,

현실에 맞게 응용한 것에 불과할 뿐이랍니다.

 

 

 

 

교육명상은 학습에 큰나큰 효과를 기대합니다.

명상의 효과를 너무 지나치게 신비주의에만 집착하지 말고

현실생활에 적절하게 잘 응용해야 합니다.

 

 

 

 

함께 하세요, 행복약을...

그러나 입으로 먹는 약이 아니라

마음으로 먹는 약임을 이해하세요.

 

그리고 우리몸속에 우주적 첨단장비가

교묘하게 탑재되어있다는 사실을 꼭 믿으시기 바랍니다.

 

어떤 일에든 모두 원리와 법칙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교육명상에선느 그것을 알려드립니다.

 

 

 

 

 

 이것은 저혼자만의 생각이 아니랍니다.

세계적으로는 이미 영국과 미국에서 깨달음시대명상학교라는 곳이 있어

이미 과학적으로 증명된 많은 학습에 관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즉시 인터넷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 학교는 초월명상으로 유명한

마헤시 요기가 설립한 학교입니다.

명상을 통하여 세계 평화와 사람들의 수행능력을 월등하게 향상시킬 수 있음을

세상에 알리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