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의욕자극

행복하기 위한 시간

by 법천선생 2012. 4. 3.

나에게 주어진 시간이 정말 얼마 없다면

어떻게 하겠어요?

 

그 귀한 시간을 어떻게 쓰겠어요?

나같으면 신을 찾는 일에 투입하고 싶어지겠군요.

 

어차피 죽는다면 신의 세계로 갈 것이니까요.

누군가 말하길 사람의 몸을 가지고 있을 때와

그렇지 않을 때가 분명히 다르고 몸이 있을 때에만

수행을 통한 영적 등급의 상승이 가능하다고 하던데요.

 

신의 나라에 간다고해도 어차피 신분의 상승은

기대한 만큼 되어지는 것이 아니고 영혼의 빛의

양으로 그 등급이 정해진다고 하니 살아서

빛을 정말로 많이 많이 모아야 한다는 말인 것입니다.

 

문제는 이 빛을 모으는 일인 것인데요.

빛은 사랑이고 기이고 영적에너지인 것입니다.

 

헌신적 사랑의 전달 앞에 빛은 모이기 마련입니다.

'명상의욕자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주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의 생각  (0) 2012.04.06
삶의 의미  (0) 2012.04.05
영력 융합  (0) 2012.04.02
마음의 쓰레기 청소부  (0) 2012.04.01
영적 트레이닝의 원리   (0) 2012.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