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보와 성공

바야흐로 스토리, 즉 감성의 전성시대이다.

by 법천선생 2017. 3. 23.


멋진 스토리가 있어 감동을 주게 되는 가게집은

깊은 산속, 외딴 곳에 있어도 사람들이 스토리를

듣고 감동하여 많이 찾아와 장사가 잘 된다.

 

스토리가 없는 많은 돈을 들여 그저 인테리어만

멋지게 꾸며진 집은 서울 명동에 있어도 잘안된다.

스토리가 있는 집은 차도 못 들어가는

후미진 골목길 허름한 인테리어에도 대박을 내고,

 
스토리가 없는 집은 넓은 주차장에 값비싼

인테리어를 했어도 사람을 끌지 못한다.

 

지금의 시대와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도

더욱 더 이러한 현상은 심해질 전망이다.

 

강원도 화천에는 유명한 것이 3가지나 있다.

하나는 요즘 한창인 가장 유명한 산천어 축제이고,

다른 하나는 우리가 다 알고 있는 1명의 사람,

소설가 이외수가 그곳에 거주한다는 점이다.

 

또 한가지 더 이야기하자면 그곳에는 '중앙의원'

이라는 병원이 있는데, 싼값에 얼굴의 점을

잘 빼주어 무려 6개월전에 예약해야만 볼 수

있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병원도 있다.

 

실제로 시설은 예날 그대로로 정말 별로지만

아주 유명한 피부성형외과도 있다는 것이다.




'진보와 성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법구경의 명언  (0) 2017.03.28
감사하는 마음과 잠재의식과의 관계  (0) 2017.03.26
잘못된 명상  (0) 2017.03.21
가족과 화목한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다.  (0) 2017.03.18
중학교 신입생에게...특강  (0) 2017.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