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의욕자극

염불 하는 중에 나타난 신기한 일

by 법천선생 2024. 3. 8.

어느 날 법당에서 법우들이 법회를 하는

중에 예불을 하고 난 후 다 같이 대중이

소리내어 염불을 하는 시간에 기도하다가

내 발에서부터 갑자기 허벅지까지 강력한

어떤 불덩이 같이 뜨거운 힘이 들어왔다.  

 

그 느낌은 마치 강력한 전기에 감전된

그런 느낌으로, 영적인 힘인 것 같았다.

 

계속 20여분 동안  계속해서 들어오다가

허벅지를 통과하여 하단전으로 오더니,

 

다시 가슴을 관통하여 이마 가운데까지

치솟아 올라 오는 것이었는데, 이마 속

가운데에서 빙글빙글 돌면서 한참 있었다.

 

나는 그러거나 말거나 신경쓰지 않고 계속

시간가는 줄 모르고 소리내어 염불 했다.

계속되는 염불에 내 마음 속에서 늘 나를

괴롭히던 에고라는 놈이 새벽, 내 속에서

버티다, 버티다 못해 끝내 항복을 하고는,

 

그것도 한밤중에 그 실체를 드러내더니

결국 아주 마음밖으로 나가고 말았던 것이다. 

 

그때도 나는 부처님 명호를 간절하게 부르며 

그 이후 더 이상 그 에고의 마음이 이제는

나의 행복을 방해하지 못하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나는 영적으로 더 성장한 걸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