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죽을 때 후회하는 3가지
첫째로는 평생 살면서 충분히 즐기지
못함을 후회하는 경우
둘째로는 평소 수양이 부족하여
남에게 피해를 주거나
자기 중심으로 살다보니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경우가 많았다.
세번째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답하기를 남에게 많이
베풀지 못하고 세상을 떠날 것 같아 후회스럽다는 것
“즐길 걸, 참을 걸,베풀 걸”이라는 세마디가 모든
인생사를 함축해서 대변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게 된다.
'법천건강연구소 > 법천웰다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형선고를 받은 미국의사의 감동의 고백 (0) | 2017.07.21 |
|---|---|
| 자식이 천도되어 가는 장엄한 광경 (0) | 2017.07.19 |
| 로드킬 고양이 천도기도문 (0) | 2017.07.12 |
| 잘 죽는 방법에 관한 소스 (0) | 2017.07.05 |
| 죽음에 대한 오해 10여 가지 (0) | 2017.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