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감사훈련

주여! 감사하니이다!

by 법천선생 2018. 12. 9.


주여, 감사하나이다.

오늘 이 고장에서 가장 큰 교회의

둥지학교에서 장애우들과 함께

순수한 마음으로 함께 찬송가를

부르며 하나님을 찬송하는 아주

좋은 행사를 했나이다.


주님을 모셔 놓고 주님의 빛속에서

주님의 은총으로 모든 사람들이

영적 기쁨을 나누며, 주님의 은혜에

깊이 감사했나이다.


모든 행사의 진행속에 주님의 발자취를

느끼며 주님의 은총으로 완전무결하게

모든 행사를 잘 치루었나이다.

감사드리오며 거룩한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