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식당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종업원을
구하기 어렵고 구한다해도 그들의 관리가
어렵다고 한다.
그런 와중에서도 유독 한집에 들어가면
나오지 않는 식당이 있어 조사해보았더니,
그 식당 사장이 늘 종업원에게 감사하는 마음,
손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늘 즐겁고
명랑한 기분으로 흡사 소풍가는 기분으로
출근하여 즐겁 손님을 맞이 한다고 하니
어찌 손님들과 종업원이 다른 곳으로 가겠는가?
그리고 남을 배려하고 감사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늘상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생겨나
다른 곳보다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음식을
만들어 낼 것이다.
'신나는 감사훈련 > 화평리더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에서 유일하게 하버드에만 있는 교육철학 3가지 (0) | 2021.10.25 |
---|---|
주인정신으로 정진하여 성취하자! (0) | 2021.09.08 |
사업 성공의 리더십 (0) | 2021.07.11 |
리더십은 누구나 필요하다! (0) | 2021.06.14 |
사소한 배려가 관계를 증진한다고? (0) | 2021.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