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죽음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자신이 제대로 살고 있었던 것이
아니었다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때에는 너무나 늦어 괴로운
회한의 눈물을 흘린다고 합니다.
우리의 마음이 침착할 때만이 냉정하고도
합리적인, 그리고 객관적인 통찰력을 갖는다고 합니다.
씨앗은 우리가 손에 가지고 있을 때
싹이 나고 열매를 맺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믿음을 가지고 땅에 심을 때만
열매로 증식되는 것이다.
항상 만트라를 암송하고,
자신이 옳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내면의 인도를 기구하십시오.
그리고 만일 의심이 든다면
그것에 관해 명상하십시오.
내가 위대한 각성을 체험했을 때,
나는 삼라만상 속에 내가 있는 것을 보았으며,
나비, 새, 천사, 바위, 나무 등이
그 어떤 특수한 상황에 있든지 간에
만물이 그 자체로 완전하다는 것을 체험했습니다.
이것을 말로 설명하기란 어렵지만,
그것을 갈망하는 한 언젠가는
우리 모두가 그런 이해의 경지에 이르러
스스로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만이 이 덧없는 육신에 대한 믿음,
환상을 끝낼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인간의 이해력으로 보면 모든 것이 달라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좀더 높은 의식 수준에 있게 된다면
모든 것이 보다 즐겁고 유쾌하고
긍정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사랑한다는 건 누군가에게 대가 없이
자신의 마음을 주는 것이지
필요에 의해서나 그로 인해
이익을 얻으려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이 제대로 살고 있었던 것이
아니었다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때에는 너무나 늦어 괴로운
회한의 눈물을 흘린다고 합니다.
우리의 마음이 침착할 때만이 냉정하고도
합리적인, 그리고 객관적인 통찰력을 갖는다고 합니다.
씨앗은 우리가 손에 가지고 있을 때
싹이 나고 열매를 맺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믿음을 가지고 땅에 심을 때만
열매로 증식되는 것이다.
항상 만트라를 암송하고,
자신이 옳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내면의 인도를 기구하십시오.
그리고 만일 의심이 든다면
그것에 관해 명상하십시오.
내가 위대한 각성을 체험했을 때,
나는 삼라만상 속에 내가 있는 것을 보았으며,
나비, 새, 천사, 바위, 나무 등이
그 어떤 특수한 상황에 있든지 간에
만물이 그 자체로 완전하다는 것을 체험했습니다.
이것을 말로 설명하기란 어렵지만,
그것을 갈망하는 한 언젠가는
우리 모두가 그런 이해의 경지에 이르러
스스로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만이 이 덧없는 육신에 대한 믿음,
환상을 끝낼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인간의 이해력으로 보면 모든 것이 달라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좀더 높은 의식 수준에 있게 된다면
모든 것이 보다 즐겁고 유쾌하고
긍정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사랑한다는 건 누군가에게 대가 없이
자신의 마음을 주는 것이지
필요에 의해서나 그로 인해
이익을 얻으려는 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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