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03/313

춥고 배고프면 발도심이라... 부필 거사는 세간에서 ‘일인지하 만인지상’이란 재상의 부귀공명을 누리면서도 늘 겸손한 자세로 백성을 대하고 스승을 극진하게 공경했으니, 해행(解行)이 상응(相應)한 선지식의 반열에 들 수 있었던 것이다. 『나호야록』에 기록된 아래와 같은 평가는 세간과 출세간에서 모두 존경을 받은 부필 거사의 높은 도와 덕(道德)을 잘 나타내고 있다. “아! 옛날 부처님께서 ‘부귀를 누리면서 도를 배우기는 특히 어렵다’고 하셨다. 더구나 신하로서 가장 높은 지위에 이르렀고 공명(功名)을 한 몸에 지닌 그가 도를 이루었다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다.” “포난(飽暖)에 사음욕(思淫慾)이오, 기한(飢寒)에 발도심(發道心)이라!”(명심보감) 배부르고 따뜻하면 마음속에 음란한 생각으로 가득 찰 것이고, 춥고 배고플 때 도심을 발할.. 2024. 3. 31.
테스형이 말한 영혼의 산파술처럼... 출산 과정 동안 아기는 어머니 몸에서 좁고 뼈가 많은 부분들을 비집고 나와야 합니다. 아주 고통스럽겠지요. 마치 머리로 두 개의 돌문을 비집고 들어가 쪼개고 나오는 것처럼 정말 힘이 듭니다. 그러니 보십시오. 때가 되면 자그마한 아기 조차 이렇게 돌파해 나가야 합니다. 원래는 공기도 없고 햇빛도 없으며 물질적인 접촉도 없는 어머니의 자궁 속에서 물고기처럼 살고 있었지만, 태어난 후에는 모든 것이 정반대인, 완전히 다른 세계 속에서 살아야만 합니다! 수행의 여정 중에는 어려운 순간들이 있습니다. 업장이 올 때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최대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아기가 어머니 자궁에서의 안전한 느낌에 매달려 나오는 것을 거부한다고 생각해 봅시다. 그것이 그를 위해 좋을까요? 그 환경이 더 친숙하고.. 2024. 3. 31.
이버멕틴 사용법 mms 복용 한다고 해도 미세기생충은 처리가 힘듭니다. ​ 미세기생충은 주기적으로 이버멕틴 복용이 가장 효과적 으로 보임 ​ 꼭 주기를주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 인체에 다른 세포에 영향을 주기 때문. ​ 사진에 송신기 요법은 이버멕틴 복용시 사용 하지 마세요! ​ 최소 24 시간 이버멕틴 복용시에는 에너지장 요법은 쉬어야 합니다. 공개된 무료 음원도 이버멕틴 사용시에는 듣지 말아야 합니다. ​ 이유는 신체 세포로 에너지장을 전달 하기 때문 중추신경에 이버멕틴 정보장이 들어가면 좋지 못합니다. ​ 이점 주의점으로 꼭 명심해 주세요! ​ 주의사항 : 이버멕틴 처음부터 복용 하시는거 보다 순차적으로 시작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 메벤다졸 펜벤다졸 또는 알벤다졸 사용 후 디스토시드 복용 후 그다음이 이버.. 2024. 3.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