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명상은 3가지 구분이 있다.
첫째는 두뇌와 신체적인 것과의
고스란히 만남의 상태의 것이고,
둘째는 두뇌와 신체적인 것과
명상을 통한 두뇌의 상태와
영혼의 중간만남이고,
셋째는 명상과
영혼과의 만남의 부분이다.
첫번재 만남은 교육을 위한 명상부분이다.
그야말로 명상을 통하여 영재를 만들기 위한
교육명상의 진수라할 수 있는 부분이다.
둘째부분인 중간상태라는 것은 잠재의식과
표층의식간의 중간형태의 상태를 이용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이다.
이러한 기법을 이용하면 일을 하면서
전혀 힘들지 않고, 딴 생각을 하면서도
거의 무의식상태에서 잡다한 일들을
해치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또한 많은 하기 싫은 작업을 하여도
피곤하지 않고 또한 위급한 상황이 생겼을 때
가장 정확하게 일을 처리할 수 있다는 특성이 있다.
세번째 방법은 명상의 고급단계의 층차로서
표층의식을 없애고 잠재의식 및 그 밑의
깊은 의식층으로 진입하는 방법을 말하고 있다.
필자는 말한다. 머릿속의 에너지 유입이 없이는
절대로 삼매에 들 수없다고 단언하면서
보통의 마음상태로는 삼매에 들 수 없으며
많은 이마 가운데 머릿속 빈공간에 에너지모으기를 통한
삼매의 진입방법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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