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항상 있는 것은
반드시 없어지는 것이다.
둘째 아무리 부자라도
반드시 가난해 질 수 있다.
셋째 모이면 반드시
흩어지게 되어 있다.
넷째 건강한 사람일지라도
반드시 죽는다는 것이다.
부귀와 금전이 사라지는 것과
목숨을 잃은 것은 비교가 될 수 없는
일이지만, 세상의 모든것이 허망하다는
가르침을 가슴 깊이 새기며 극락왕생하길
기원하는 마음을 간절하게 가져 본다.
'법천건강연구소 > 법천웰다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죽은 다음에는 어떻게 되는가? (0) | 2017.05.30 |
|---|---|
| 사후세계를 체험한 사람의 증언 (0) | 2017.05.23 |
| 나에겐 돌아가면 다른 왕국도 있다. (0) | 2017.05.04 |
| 죽기 전에 가장 후회하게 되는 것, 다섯가지 (0) | 2017.05.03 |
| 떠날 때를 준비하며 살아야 한다. (0) | 2017.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