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로 소금양치질은 치아에 좋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보통 치약같은 경우에는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함유되어 있을 수 있지만 천연으로
이루어진 소금은 오히려 건강을 개선하는데
치약보다 훨씬더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고해요
특히 관리에 소홀할수있는 잇몸 건강을
지켜주고 구취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
소금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굵은 소금같은 경우에는 잇몸에 염증을 일으키고
출혈을 일으킬수 있다고 하기 때문에
입자가 고운 얇은 소금을 사용해주시는게 좋아요
소금으로 양치질을 하는 방법으로는
간단하게 소금물로 가글을 해주시거나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마사지는 자칫 잘못하면 잇몸이 손상될수 있으니
잇몸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이곳저곳 문질러주셔야
혈약순환까지 원활해지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평소처럼 치약을 이용해 양치질을 해주는것도 좋지만
2~3일에 한번씩은 양치후 소금을 이용하여
양치질까지 병해해 진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법천건강연구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는 것은 아주 좋은 것이다? (0) | 2021.02.21 |
|---|---|
| 생강의 위력을 체험해보라! (0) | 2021.02.20 |
| 무말랭이의 효과 (0) | 2021.02.20 |
| 패스트 푸드 되도록 먹지 마세요! (0) | 2021.02.20 |
| 오래 앉아 있으면 위험! (0) | 2021.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