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량한 자비의 바다여
관세음 관세음 대자대비하신 어머니여
당신을 부르며 떠나는 중생 여기 있나이다.
임종을 맞이하는 ( ) 불자의 육신이 머무는
이 곳으로 강림하여 주시옵고, 아름다운 연꽃으로
영혼을 고이 받아 지극히 거룩하신 아미타 여래께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 ) 불자의 영혼을 기쁨으로 맞이하실
아미타 여래시여
극락의 맑은 물로 ( ) 불자 영혼의 일체
모든 죄업은 깨끗이 씻어 주시고,
그 나라에서 영원히 살게 하여 주옵소서.
어머니여!
당신의 자비로움을 사바세계를 하직하는
그에게 드리워 주소서!
미묘한 능라의 감미로운 사랑으로 그를 안으시옵고
순수하고 아름다운 땅 극락정토에 계시옵는
아미타 부처님께로 바쳐 주옵소서
험하고 거친 사바세계에서 어리석고 무지하여
지은 죄업은 대자비로 용서하시고
극락의 맑은 물로 청정케 하여 주옵소서.
( )불자의 영호를 기쁨으로 맞아 주실
아미타여래시여!
위 없이 높은 당신의 본원력에 의지하여
간절히 발원 하옵나이다.
일체권속들의 곁을 떠나는 ( ) 불자님의
영혼을 받아주시어 부처님의 땅에서 영원한
생명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원합니다 원합니다
극락정토에 태어나길 원합니다, 원합니다 또 원합니다
아름다운 연꽃으로 태어나길 원합니다.
원합니다 간절히 원합니다, 영원한 생명의 땅
우리의 고향 영원한 생명의 땅으로 돌아 가나이다.
나무아미타불.
출처 : http://cafe.daum.net/-company/jJuF/60
'법천건강연구소 > 법천웰다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가 죽게 된다면 ... (0) | 2017.08.26 |
|---|---|
| 죽음을 많이 공부해야 한다. (0) | 2017.08.24 |
| 죽음의 순간의 괴로움과 명상 (0) | 2017.08.15 |
| 내가 죽은 다음에는.... (0) | 2017.08.13 |
| 마야에 굴복하지 않는 삶 (0) | 2017.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