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개념/귀한 영적지식

임사 체험 이야기

by 법천선생 2023. 1. 8.

시카고에서 출발해서 미네소타로 가는 중에

젊은 남자가 운전하는 차를 타서 위니펙으로

가는 중이었다.

 

도로 사정이 별로 안 좋았는데 고속으로 달리다가

사고가 났고 운전자는 부상 없이 탈출했지만,

옌센은 부상을 입고 정신을 잃었다.

 

그 당시 지켜보는 두 여성이 구조를 위해서 달려왔다.

이때 임사체험으로 사후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그 이후 그는 자신의 임사체험을 사람들에게

이야기했는데 종종 비난을 감수해야 했다.

 

특히 교회에서 비난을 많이 가했다.

하지만 그의 체험을 듣고 싶은 사람도 있었고,

시간이 흘러 더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체험에

대해서 묻곤 했다.

 

그의 체험과 질문과 대답을 소개한다.

난 마치 내가 몸으로부터 빠져나가는 것을 느꼈다.

 

내 몸이 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본능적으로 내가 분리된다는 것을 알았고

"아! 난 이제 죽는구나!" 하고 생각했다.

 

내 영혼과 내 몸이 분리되면서 나는 내 가슴에서

짧고 날카로운 고통을 느꼈고 내가 분해되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자 서서히 그리고 부드럽게 나는

내 머리 위로 올라가고 있었다.

 

점점 지구의 모습은 사라지고 뭔가 밝고

새롭고 아름다운, 뭔가 설명하기 힘든 세계가 나타났다!

 

곧 나는 지구와 또 다른 세계가 겹치는 것을

목격했고 점점 지구는 사라졌고 다른 세계가

점점 더 밝게 나타났다.

 

결국 지구는 완전히 사라졌고 나는 천국에서만

있을 수 있는 영광스러운 곳에 서게 되었다.

 

이건 마치 일본의 후지산과 같았다.

꼭대기는 눈으로 덮여있었고 비탈에는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나뭇가지로

장식되어 있었다.

 

기는 오염되지 않고 나의 시각을 조금이라도

방해하는 그 어떤 것들이 없이 너무나 투명, 명확했다.

 

산들은 약 수십 킬로 떨어져 있었는데 난 비탈에

자라고 있는 꽃들 하나하나를 다 볼 수가 있었다.

 

내 시각이 지구에 있을 때보다 약 100배 더 명확했다.

놀라움을 금치 못한 체 우두커니 서있을 때

나무 뒤로 약 20명의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 있었는데 어떤 놀이를 하고 있는 것 같았다.

 

그들은 원을 그리면서 손을 잡고 춤을 추면서

흥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노래 부르고 웃고, 소리 지르는 것이 마치

음악의 멜로디 같았다.

 

그들이 나를 보자 4명이 나에게 다가와서

나를 맞이하였다.

 

나이가 한 명은 30세,두명은 20세, 그리고 한명은

12살 정도 되어 보였고 그들의 몸은 거의 무게가

없는 것 같이 가벼웠고 그들의 움직임은 우아함과

아름다움이 있었는데 보기에 환상적이었다!

 

천국의 사람들이 모여들면서 가장 나이 많고

강하게 보이는 남자가 흥겹게 인사를 했다.

 

"당신은 죽은 자의 땅에 와있습니다!!"

우리도 당신처럼 여기 오기 전에 지구에 살았죠~"

 

나는 주체할 수 없는 기쁨에 소리 질렀다.

 "오 대단하군요~!! , " 그래요 그래요 환상적이지요!"

그들이 대답했다.

 

그러자 그들은 내가 호수에 원하는 대로 수영을

하다가 나오면 바로 물이 마른다고 기쁘게 이야기했다.

 

 "당신은 달리고 뛰고 춤추고 노래하고 놀아도

절대로 지치지 않아요! 또 다른 영혼이 이야기했다.

 

그러자 그기 풍경이 왠지 내가 전에 있었던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그 산 너머에 뭐가 있은지도 기억이 났다.

갑자기 나는 엄청난 기쁨에 넘쳐 소리 질렀다.

"아~ 나는 고향으로 돌아온 것이야!

신이여 내가 다시 돌아왔군요 이젠 여기 살 겁니다!!

그러자 가장 나이 든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같이

보이는 남자가 설명했다.

 

"여기 있는 모든 것은 순수합니다. 여기서는 여러 요소들이

지구같이 혼합되거나 분해되지 않아요.

 

모든 것은 완벽히 돌아가요. 진동의 수호자가 하는 일이지요.

나이도 들지 않아요. 더러워지지도 않고 닳지도 않지요

모든 게 밝고 항상 새롭지요.

 

나는 천국이 영원의 세계라는 것을 실감하게 되었다.

그때 나는 거기에 존재하는 모든 영혼과 모든 것을

사랑하고 있었고 모든 것이 나를 극도로 행복하게 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선한 것 만이 존재했다.

부정성도 없고 거부감도 없이 나는 내가 알고 있는

그 어떤 행복보다 더 행복에 차 있었다.

 

나의 다음 질문은 "이렇게 강한 나의 행복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왜 이렇게 기쁠까요?"

"당신의 생각들은 진동의 수호자가 통제하는 진동입니다.

 

그래서 진동 수호자가 당신이 사랑, 자유 그리고

행복과 같은 좋은 것만 생각하고 느끼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불평 많은 자들은 어떻게 됩니까?"

만약 그들이 아주 나쁘다면 그들의 나쁜 생각들과

어울리는 낮은 진동수의 세계로 가게 됩니다

 

[출처] 임사체험, 죽음을 경험한 사.. ||작성자 인동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