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의욕자극

방편법만으로 놀라운 가피를...

by 법천선생 2024. 3. 24.

스승님, 당신께서는 우리가 한 시간 반

동안 스승님의 형상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것을 보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정말 시간이 그렇게 흘렀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시계를 보고 이 사실을 이야기해 준 사람은

다른 입문자였습니다.

아, 스승님. 저희들은 더욱더 근면하고

신실하게 스승님의 가르침을 따르며 더 많이

명상하려고 노력하는 것 말고는 어떻게 당신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에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충심으로 고백하고 싶습니다.

방편법으로 수행을 시작한 이래 거의 6년이

되는 동안 저는 개인적으로 스승님을 뵌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가끔 유감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놀라운 축복으로 스승님께서는 제가

갖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거듭거듭 감사드립니다.

- 뉴스잡지 83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