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즉각 다른 사람들을 위한 증보의 기도를 했습니다.
나릉 위함보다는 남을 위한 증보의 기도를 했을 때
훨씬 더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이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 영혼의 속성이기 때문입니다.
인생은 어차피 다른 사람들과 관계의 공부이고
우리의 모든 행위는 녹화되어 우주의 모든
깨달은 존재들에게 공개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우리가 가진 가장 멋진 무기가 바로 사랑이라는 본원성입니다.
그것만이 우주의 모든 것과 합일하는 유일무이한 핵심이요,
천국문을 여는 열쇠요,
비밀번호요,
천국백성들의 신호요,
암호인 것입니다.
'명상의욕자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명당은 있는가? (0) | 2012.04.15 |
|---|---|
| 영혼의 자유를 위하여 (0) | 2012.04.15 |
| 메타인지는 내 주제파악 정도 (0) | 2012.04.13 |
| 내가 변하지 않으면, 영원히 거듭남의 기회는 없다 (0) | 2012.04.12 |
| 황금빛 엔돌핀의 위력 (0) | 2012.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