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의욕자극/법천기공이야기

호흡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by 법천선생 2018. 12. 12.


 살아서 숨 쉴 수 있게 하시는 은총에

감사드립니다.


  ! 주님, 제가 살아 있다는 놀라운

은총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나의 몸속에 있는 심장이 오늘도 제대로

뛰게 하시고, 소화기관을 운동하게 하시어

제가 살아 있게 하시니, 그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숨을 쉬면서 호흡을

주관하시는 하느님을 잠시 잊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지없이 살아 있게 하시는

하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세상 일을 하느라 바쁜 와중에서도

늘 숨을 쉬고 살아 있게 하시는 은총과 사고할

수 있는 영광도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세상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따뜻하고

안락한 집에서 잠을 청하며, 평안한 휴식을

취할 때마저도 호흡을 허락하시는 하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