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3

업장을 지우는 방법

명상가가 어떠한 방법으로든지 자기가 전생에서부터 저지른 과거의 여러 잘못을 제대로 안다고 하더라도 참회할만한 힘을 가지고 있어야만 참회가 제대로 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참회할 힘, 즉 공덕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바른 참회가 어렵다. 사람에게 가장 높은 영적 중추인 지혜안에 올바른 방법으로 빛을 모을 수 있으면 된다. 만약 명상가가 만일 빛의 공덕을 많이 모아서 진정으로 참회할 수 있다면,업장은 지워진다. 하지만 참회하려면 진정으로 수행을 하여 빛의 영적 에너지를 얻어야만 그게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여전히 명상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감동실화 어머니의 간절한 염불기도

삼성 이건희 회장의 장인이며 부인 홍라희 씨의 아버지인 홍 진기씨는 1940년에 경성 제국 법학과를 나온 법조인으로, 1958년에 법무부 장관에 취임하였고 4.19 의거 때 구속 돼 사형선고를 받았다. 1961년 12월, 홍진기의 어머니 허씨 부인은 며느리를 불러 말했다. 아가야, 미안하다. 모든 게 내 책임이다 이 집안의 며느리로 들어와 남편이 사형선고를 받았으니 얼마나 가슴이 아프겠느냐? 나 또한 아들이 죽을 목숨이 되었으니 더 이상 살아있는 목숨이 아니다. 냉수 한 그릇을 떠오너라 며느리가 물을 떠오자, 허씨 부인은 쪽진 머리를 푼 다음, 가위를 꺼내 머리카락을 잘랐다. "이 머리카락은 네가 간수해라. 그리고 앞으로 7일 동안은 나를 찾지 말아라. 나는 이 방에서 나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죽을지라..

명상의욕자극 2024.03.28

삶은 마늘 효과, 대박!

"마늘 만큼 좋은 식품도 없습니다" 마늘을 삶아 먹으면 항암효과가 3배로 증가한답니다. 마늘은 한국인의 주식이다. 전세계 각 나라 국민은 마늘을 즐겨 먹는다. 그러나 한국인 만큼 즐기지는 않는다. 그런데 이 좋은 마늘을 먹는 방법에 따라서 약효가 다르다고 한다. 마늘성분을 100% 흡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방법 1 삶아 먹으면 항암효과가 3배나 증가한다고 한다 그러나 국거리에서 넣어서 삶아 먹어도 좋지만 마늘 성분이 우러난 국물까지 모두 먹어야 한다는 부담이 있다.​ 👉 방법 2 깐 토종 마늘을 밥 지을 때 밥솥에 쌀(잡곡)과 함께 넣어서 마늘밥을 해서 먹는 방법이다. 밥솥에 먼저 쌀을 넣어 밥물을 잘 섞어서 먹으면 향도 좋고 입에서 마늘 냄새도 없다. 더 건강해지고 싶으면 밥 지을 때, 마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