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4

엄청난 염불가피 이야기

어린시절부터 병마와 싸워 왔고, 행복이 무엇인지도 몰랐다. 나는 구석에 숨어 울곤 했으며 심지어 죽기를 바라기까지 했다. 올해 초 염불을 하고 난 후 부처님께 나는 왜 이토록 많은 불행에 시달려야 했는지를 물었고, 그에 대한 응답으로 부처님은 내 전생을 알려주셨다. 그때부터 나는 덜 이기적으로 변했고, 불평도 덜 하게 되었다. 나의 슬픔은 사라지고, 지금은 어떠한 상황도 밝은 미소로 대면할 수 있게 되었다. 염불을 하고 나서 잠이 들면 부처님은 나를 여러 곳으로 데려가신다. 나는 한동안 매우 친절한 외계인의 영역을 자주 방문했는데, 그들은 내게 몇 개의 진보된 기계를 소개해 주었다. 또한 나는 하얀 옷을 입고 날개 없이 하늘을 나는 천사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어떤 천사는 내게 나는 법을 가..

명상의욕자극 2024.03.05

염불한 후 잠속에서 얻은 가피

염불이 끝난 후 잠 속으로 빠져들었는데, 바로 그 순간 황금 빛의 광선이 몸안에서 솟아 나오며 나의 몸이 갑자기 날아 올랐다. 아주 높고 먼 곳으로 날아가서 순식간에 산에 도착했는데 더 이상 더 날 수가 없었다. 바로 그때 두 명의 귀엽고 작은 사내 아이가 나에게 다가오더니 또랑또랑하게 말했다. “우리는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어하는 지를 잘 알고 있어요. 우리를 어서 따라오세요.” 그 아이들을 따라가기 전에 나는 생각했다. “그런데 저 사내 아이들이 내가 가고 싶어하는 곳을 어떻게 알았단 말인가?” 이상하네, 날씨는 매우 추웠으며 아직까지 땅에 얼음이 남아 있어서 산기슭 주위가 매우 미끄러웠다. 나는 생각보다는 날씨가 너무 추웠기 때문에 옷을 두텁게 입지 않은 자신을 나무랐다. 나는 걸어서 계속해서 나아..

명상의욕자극 2024.03.05

기도에 축복을 받는 과정

기도의 답을 꿈으로 나타나기도 하며, 또한 환상과 비슷한 비전으로 보이기도 하며, 빛이나 소리, 영화와 같은 실질적 현상으로 보여지기도 하며, 예언으로 알기도 한다. 기도에는 즉시 가피를 받는 경우도 있다. 또한 즉시 일이 안된다는 답을 듣기도 한다. 기도 하는 사람이 아니라, 신의 입장에서 가장 적절한 시기에 답을 듣게 되기도 한다. 기도자가 원하는 것이 아닌 다른 것으로 답을 대신 받을 수도 있게 되는 경우도 있다. 기도한 일을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답을 듣게 되기도 하여 해결되도록 한다. 기도한 일이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준다.

명상개념 2024.03.05

기도의 개념과 응답 받는 과정의 이해

기도는 신불에게 무언가를 부탁하고 그에 대한 신의 대답을 듣는 행위다. 전능하신 신이 내가 기도한 것을 듣고 응답하시게 하려면 나의 마음 상태가 매우 중요한 것일 수 밖애 없는 것이다. 어떤 기도를 하든지 신에게는 어떠한 문제도 없는 것이 확실한 진실인 것이다. 그러므로 신에게 기도할 때에는 신을 굳게 믿는 것이 가장 중요한 덕목이다. 그래서 기도할 때에는 언제나 구체적이고 감사하면서 간절하게 기도를 해야 한다. 기도는 습관이 되도록 해야 하며 항상 쉬지 말고 기도를 해야만 신께 전해진다. 기도는 되도록 많은 사람이 합심해서 전심전력으로 다른 사람을 위하여 기도 해야 그 기도의 효험이 매우 좋은 법이다. 기도는 지혜를 구하는 기도가 좋으며, 부처님의 불력으로 환희심에 충만해진다.

명상개념 2024.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