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4 11

요한 계시록의 이해

금세기 최고의 예언가​「에드가 케이시」도 요한 계시록은 인체를 애기한 것이라고 했다. 일곱교회, 일곱천사, 일곱 금촛대라는 말이 나오는데 이는 우리 몸 속에 있는 영 중추인 7의 차크라를 상징하는 것이다. 이 차크라는 우리 육안으로 ​보이지 않지만 영이요, 천사요, 생명의 불로서 인간들을 위해서 너무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며 이 차크라가 잠에서 깨어나 그 기능을 다해야만 비로소 인간은 완전한 인간 즉, 고통이 없이 항시 지복의 상태에 있는 광명화된 신적인 인간으로 복귀, 거듭남이 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좌우로 흰옷을 입은 12천사가 도열해 있다 고 했는데 이는 인체의 갈비뼈를 애기한 것이다. 성경에 「물과 불의 심판」을 애기했는데 이는 인체에 그 비밀이 있다 이 이치만 봐도 우리..

명상개념 2024.03.24

염불의 진동력이 에너지 센터를 가동시킨다.

명상할 때 성심으로 염불을 하는 것에는 많은 통찰적인 지혜가 필요하다. 염불에는 이미 부처님께서 심어 놓으신 우주적인 진리의 진동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므로 소리를 내다면 반드시 그 진동의 떨리는 소리에 마음을 동화시켜야 한다. 아무런 느낌없이 맹숭맹숭하게 하지 말고 그 소리의 뒷전에 깔린 근원성을 그려본다. 되도록이면 보다 생생하게 그림을 그리듯 선명한 실체를 그려 보면서 염불할 것이다. 그 진동의 힘이 쿤다리니를 각성하여 몸의 7 곳의 차크라를 정화하여 활성화 한다. 이기적인 생각을 버리고 신의 뜻을 따르면서 계속 정성을 다해 염불을 하게 된다면 우주적 대 지혜를 얻게 되는 영광을 갖게 될 것이다.

명상개념 2024.03.24

만트라의 놀라운 효능

꼬불꼬불한 히말라야의 산길은 거대한 사원으로 이어져 있었고, 그 사원의 그림자 속으로 걸어 들어갔던 순간을 나는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대여섯 명의 수도승들이 붉은 법복을 입고 가부좌를 한 상태로 앉아 있었다. 그들은 허리를 곧게 펴고 머리는 숙인 상태로 앉아 있었는데, 나의 출현에 전혀 동요되지 않았다. 그들은 자신들의 진언을 웅얼거리고 있었는데 그 낭랑한 울림은 법당의 대들보를 진동시켰다. 그 소리를 녹음하기 위해서 그 곳에 앉아 있는데 진언을 외는 소리가 나를 꿰뚫는 것 같았다. 그 소리가 계속되자 나는 마치 바닥에서 위로 들어 올려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나는 진언의 목적이 그것에서 울려 나오는 진동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 순간 나는 다음과 같은 통찰을 얻었다. 모든 생명은 진동이다..

요청이 합당하면 부처님은 도울 것이다!

“만일 당신의 요청이 합당한 것이라면 부처님은 분명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장 급한 부처님께 나에게 필요한 직업을 얻게 해달라고 기도했다. 같은 날, 나는 전화번호부에서 여러 곳에 있는 약제사의 전화번호를 샅샅히 찾았다. 그리고는 나의 운을 시험해 보려고 그들의 회사에 구직을 하고자 한다는 전화를 넣었다. 첫번째로 구직 전화를 한 곳에서 나는 곧 그대로 매우 긍정적인 인터뷰를 받게 되었다. 인터뷰 당시 매니저에게서 빈 자리가 없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겠다는 말을 들었다. 나중에 나는 취직돼 실험실로 배치를 받았다. 생ㄱ가했던 것보다 월급도 훨씬 많았다! 와! 나는 단지 열흘 만에 일자리를 구한 것이다. 그것은 정말 믿지 못할 일이었다! 나는 염불하니, 부처님이 그 회사에 집어넣..

명상의욕자극 2024.03.24

기공 고수가 본 체험 이야기

기공 수련을 한지 몇달 되지 않아 초능력을 얻게 된 16살 된 청년이 있었다. 그는 사람의 전생과 내생을 볼 수 있었다. 호기심에서 나는 나의 전생이 어떤가를 물었다. 내가 미래에 대해 계속 묻자 그는 눈을 감고 삼매에 들었다. 갑자기 그는 눈을 뜨더니 “더 이상 말할 수 없습니다. 천기는 누설할 수 없습니다!”라고 했다. 나는 더 이상 그에게 강요할 수 없었다. 이 청년은 기공을 수련한 지 몇달만에 대단한 초능력을 얻었기에 대단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고, 일반 기공 사범들을 대단치 않게 여겼다. “그래요! 바로 이분이에요! 사진보다 약간 몸이 불어 보이긴 하지만 이분이 틀림없어요!”> 그는 이분이 누구냐고 물었다. 그래서 내가 이렇게 대답했다. “이분은 칭하이 무상사님이에요. 살아 있는 부처지요.” 그..

명상의욕자극 2024.03.24

잠 속에서 만난 스승님

명상이 끝난 후 잠 속으로 빠져들었는데, 바로 그 순간 노란 빛의 광선이 나의 지혜안에서 솟아 나오면서 몸이 날아 올랐다. 그리곤 아주 높고 먼 곳으로 날아가서 순식간에 산에 도착했는데 거기에서는 더 이상 날 수가 없었다. 바로 그때 두 명의 작은 사내 아이가 나에게 다가와서 말했다. “우리는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어하는지 알고 있어요. 우리를 따라오세요.” 그들을 따라가기 전에 나는 생각했다. “저 사내 아이들이 내가 가고 싶어하는 곳을 어떻게 알았을까?” 날씨는 매우 추웠으며 아직까지 땅에 얼음이 남아 있어서 매우 미끄러웠다. 날씨가 너무 추웠기 때문에 옷을 두텁게 입지 않은 자신을 나무랐다. 그때 나는 스승님께서 히말라야에 계시면서 명상 수행하시던 것을 생각했다. 그곳의 날씨는 훨씬 더 추웠을 것이..

명상의욕자극 2024.03.24

다른 사람은 체험이 좋은데 나는 왜 없을까?

어느 날 밤 집에서 명상하면서 혼자 생각에 잠겼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내면의 스승을 보기도 하고 좋은 체험도 한다는데 나는 왜 체험이 없을까? 나의 간절한 마음도 결코 그들 못지않은데” 생각했다. 나는 어느 정도 불평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후에 반성하게 되었을 때 나는 나의 생활이 여러 가지 많은 측면에서 개선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예를 들면 어떤 사저들은 자기 남편과 함께 수행하고 있고 가족 전체가 채식주의자인 데 반해, 나는 혼자만 수행하고 있으며 다른 가족들은 아직도 고기를 먹고 있었다. 또 다른 사저들은 나보다 더 많이 명상하고 더 부지런했다. 그래서 나는 나의 수행을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가 없었으며 상당한 열등감을 느끼고 있었다. 물론 나는 내가 다른 사람들처럼 수행을 잘..

명상의욕자극 2024.03.24

원숭이 임금이 인삼 열매를 먹었을 때

잠자리에 들기 전에 나는 종이 상자 위에 무릎을 꿇고 양손을 모은 채, 신실한 마음으로 "다른 동료수행자들이 일어나기 전에 양치질과 세면을 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명상홀로 여유 있게 갈 수 있도록 아침 일찍 잠에서 깨어나게 해 주세요.”라고 스승님께 기도하였다. 기도를 하고 나자 다소 안도감이 들었고 편안한 마음으로 잠을 잘 수 있었다. 다음날 아침, 잠에서 깨어 시계를 보니 새벽 명상 시작 10분 전이었다. 조그만 자명종 시계를 보고 나서 나는 눈을 믿을 수 없었다! 나는 정말 당황했다. 나는 벌떡 일어나 칫솔과 방석을 집어 들고 재빠르게 뛰어 나갔다. 나는 명상홀을 향해 어찌나 빨리 뛰었던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다행스럽게도 늦지는 않았다. 주위를 둘러보니 늘 내가 앉았던 자리가 아직 임자 없이 나..

명상의욕자극 2024.03.24

방편법만으로 놀라운 가피를...

스승님, 당신께서는 우리가 한 시간 반 동안 스승님의 형상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것을 보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정말 시간이 그렇게 흘렀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시계를 보고 이 사실을 이야기해 준 사람은 다른 입문자였습니다. 아, 스승님. 저희들은 더욱더 근면하고 신실하게 스승님의 가르침을 따르며 더 많이 명상하려고 노력하는 것 말고는 어떻게 당신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에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충심으로 고백하고 싶습니다. 방편법으로 수행을 시작한 이래 거의 6년이 되는 동안 저는 개인적으로 스승님을 뵌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가끔 유감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놀라운 축복으로 스승님께서는 제가 갖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거듭거듭 감사드립니다. - 뉴스잡지 ..

명상의욕자극 2024.03.24

스승님 사진의 굉장한 변화

어느날 밤 저희들이 둘러앉아 차를 마시면서 즐겁게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입문자 중의 한 사람이 스승님의 사진에서 천상의 빛이 아주 강렬하게 뿜어져 나오는 것을 직접 목격했습니다. 그가 감탄하면서 기쁨에 가득 차 있음을 알고 저도 고개를 들어 스승님의 사진에서 빛이 찬란하게 발산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곧 우리 모두가 이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그때 그 스승님의 형상이 아주 수 많은 과거의 여러 부처님의 형상으로 바뀌었습니다. 스승님의 많은 형상들이 제가 전에 보았던 여러 부처님의 모습들과 참 흡사했습니다. 거기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도 포함되어 있었고, 전에 보지 못했던 많은 다른 모습도 함께 보여지며 신기하게 보여졌었습니다. 스승님의 형상에서 처음 빛이 발산되었을 때 다른 입문자와..

명상의욕자극 2024.03.24